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사용자메뉴

자산관리부터 경리회계업무대행까지 종합적인 스마트 토탈 관리

스마트 토탈관리 에이플러스에이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각종 컨설팅/부과(회계)대행에 따른 견적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견적은 홈페이지의 견적의뢰 카테고리에 견적의뢰를 하시면 됩니다.

    또는 전화상담이나 이메일/쪽지로도 견적의뢰가 가능하며

    ☎ 010-5086-1901/010-5089-1901, 이메일/쪽지 : ceoaplusa@naver.com

  2. Q

    견적금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견적금액 기준은 

    1) 세대수

    2) 공동주택과 집합건물의 구분

    3) 몇 개년도인지?

    4) 잘못된 부분((Ex) 계정과목, 재무제표, 부과금액, 미수관리비, 통장잔액 등)

    5) 경리회계의 난이도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 및 평가하여 견적서를 드립니다.

    6) 견적의뢰 접수 후 세대수나 공동주택과 집합건물의 구분, 점검년도, 틀린분야를 보내주시면 단지별 회계프로그램에 들어가서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

    7) 경리회계컨설팅과 경리회계부과(업무)대행 난이도에 따라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

  3. Q

    부과대행과 경리회계대행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
    A) 부과대행은 경리회계처리는 단지에서 하고 부과처리는 에이플러스에이에서 합니다.

    B) 경리회계대행은 경리회계처리와 부과업무 까지 에이플러스에이에서 합니다.

    견적서 금액은 세대수, 난이도, 점검 및 오류 항목 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부가세 별도로 200,000, 100,000원~ /매월 까지 다양합니다.

    또한 경리회계처리 + 인사노무 + 부가세 신고 대행 업무에 따라 금액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.

Copyright © 2021 A PLUS A. All Rights Reserved.

이용약관

닫기

개인정보처리방침

닫기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닫기